10월21일 숙박했던 여행자입니다.
호텔이 아주 깨끗했구요
아침 조식도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강릉 여행이 있다면 또
방문드리겠습니다.
huisu
huisu,1 晚旅行
已驗證
8/10 非常好
2026 年 4 月 9 日
친절해요
sung youb
sung youb,1 晚旅行
已驗證
10/10 好極了
2025 年 12 月 28 日
객실, 침구 깨끗하고, 온돌바닥이어서 좋았습니다. 중앙시장 도 보이동 가능이고, 조식도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욕실 수압이 조금 약하여 살짝 불편하였습니다.다음에 또 이용할 의향있습니다.
Youngsil
Youngsil,1 晚旅行
已驗證
10/10 好極了
2024 年 6 月 16 日
만족
저렴하구 깔끔합니다
真實旅客
1 晚旅行
已驗證
10/10 好極了
2024 年 2 月 26 日
감사합니다! 잘쉬다가요
잘쉬고 잘놀다갑니다! 추운 날씨에 각실이 춥지않을까 걱정햇는데 그 걱정이 무색하게 따뜻하고 깨끗햇어요 침구며 침 대도 너무좋았어요
heonseung
heonseung,1 晚旅行
已驗證
10/10 好極了
2025 年 10 月 11 日
Very nice people run this place which is walking distance from the train station.
Breakfast was exccellent, choice of bread and croissants. Etc.. butter, jam, eggs, fruits and korean style noodle, soup etc... Great to start the day.